(사진=M25 제공)
(사진=M25 제공)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ay&Night(데이&나이트)’를 발매한다.

클라씨의 새 앨범 ‘Day&Night’는 평범한 학생(Day ver.)에서 각각의 과정을 거쳐 아이돌 클라씨(Night ver.)의 탄생 과정을 담았다. 클라씨는 두 개의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를 내놓으며 전곡 타이틀곡으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클라씨의 새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Tick Tick Boom’의 뮤직비디오는 약 5분 13초, 두 번째 타이틀곡 ‘ZEALOUS’는 4분 53초를 예고해 뮤직비디오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클라씨는 지난 5월 MBC ‘방과후 설렘’으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멤버들은 데뷔앨범 ‘CLASS IS OVER(클래스 이즈 오버)’부터 연작 시리즈 ‘CLASSY’까지 활발한 활동 후 약 5개월 만에 새 앨범 ‘Day&Night’을 선보인다. 한층 더 세련되고 도도한 매력을 강조한 이번 컴백에서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클라씨는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Day&Night’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