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사진=예스아이엠 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Lululu’ MV를 공개하며 독창적인 매력을 뽐냈다.


미미로즈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의 수록곡 ‘Lululu’ MV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떠나는 미미로즈의 모습이 컬러풀한 색감으로 담겼다. 잠겨있는 문을 거침없이 열고 들어가는 미미로즈의 모습은 이들만의 당당한 세계관을 암시하는 듯한 데에 이어 독창적인 퍼포먼스는 미미로즈만의 세계관과 색깔을 재증명했다.


더불어 미미로즈는 서로 마주 보며 웃음 짓고 즐거워하는 장면을 통해 지켜보는 팬들 역시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후 영상 말미에서 멤버 한예원이 손으로 케이크를 쥐는 장면이 포착,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자유롭게 현재를 즐기는 모습의 ‘Lululu’ MV는 매혹적인 타이틀곡 ‘Rose’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트렌디함과 패셔너블한 컬러풀 스타일링을 소화한 미미로즈는 꽃 같은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번 공개된 수록곡 ‘Lululu’는 프로듀서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뜻깊은 의미를 더하는 것은 물론,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한다”라는 메시지가 더해진 차별화된 정체성과 세계관을 확인할 수 있는 곡이다.


힌편 미미로즈는 지난 9월 16일 데뷔 앨범 ‘AWESOME’(어썸)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