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한다.


권은비는 12일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를 발매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리탈리티'는 권은비가 지난 4월 발매한 '컬러(Color)' 이후 약 6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 앨범으로, 이번 신보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는 베일 펑크, 아프로 비트의 리듬과 딥 하우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여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짙고 강렬한 욕망을 심해에 비유한 가사와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이 외에도 인트로 트랙 '웨이브(WAVE)', 지난 4월 발매된 권은비의 두 번째 미니 앨범 '컬러'의 타이틀곡 '글리치(Glitch)'와 연결되는 시퀄 곡 '크로키(Croquis)', 사랑을 직감하게 하는 매력적인 찰나의 순간을 담아낸 '시뮬레이션(Simulation)', 그루비한 비트와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곡 '플래시(Flash)',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은 '하이(Hi)'까지 권은비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권은비는 전작에 이어 수록곡 '하이'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짙은 음악적 감성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낸 것은 물론,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입증해 보일 예정이다.


권은비는 앞서 공개된 다채로운 콘셉트의 티징 콘텐츠들을 통해 명불허전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한편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