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필루스 샤나 /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라필루스 샤나 / 사진= MLD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신곡 '그라타타'로 컴백한다.

라필루스는 22일 오후 2시 미니 1집 'GIRL's ROUND Part. 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라필루스의 데뷔는 지난 6월로, 약 3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라필루스의 새 앨범 'GIRL's ROUND Part. 1'은 여섯 소녀의 꿈을 슈팅(shooting) 한다는 당찬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GRATATA(그라타타)'를 비롯해 타오르는 사랑을 노래하는 'Burn With Love(번 위드 럽)', 라필루스의 세계로 초대하는 'Queendom(퀸덤)' 등 다섯 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GRATATA'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댄스 팝이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끊이지 않는 안무 킬링 파트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리더 샤나는 "이번에 필리핀 팬미팅을 했다. 라필루스의 첫 해외 일정이었다. 필리핀 팬 분들이 많이 와주셔서 감사했고, 방송에 나가서 기뻤다. 앞으로 해외에 나가서 라필루스가 활약했으면 좋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베시는 신보의 특징을 설명했다. 그는 "'걸스 라운드 파트 1'은 전작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걸 크러쉬의 매력으로 당당히 슈팅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재밌는 요소는 기관총을 쏘는듯한 '그라타타'라고 발음한다"라고 언급했다.

약 3개월 만의 컴백. 라필루스는 체력적인 부담 또한 있었다고 고백했다. 샤나는 "우리가 연습할 때 체력적으로 힘들었다. 짧은 시간 안에 안무를 외웠다. 계속 수정됐기 때문에 기억하기가 어려웠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라필루스는 이날 오후 6시, 라필루스는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GIRL's ROUND Part. 1'을 발매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