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127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이 정규 4집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NCT 127은 16일 서울 잠실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정규 4집 '질주 (2 Baddies)' 발매 기념 간담회를 갖고 컴백을 알렸다.

이날 도영은 "정규앨범 만드는 일이 쉽지만은 않다. 처음에 임했던 생각과 마음이 '명반을 만들어보자'였다. 수록곡 한 곡 한곡 아끼고 열심히 하는 마음으로 준비를 해서 나름대로 '명반'이 나왔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자신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질주 (2 Baddies)'를 비롯해 '패스터(Faster)', '타임랩스(Time Lapse)', '불시착 (Crash Landing)', '디자이너(Designer)', '윤슬 (Gold Dust)', '흑백 영화 (Black Clouds)', '플레이백(Playback_', '테이스티(Tasty (貘))', '비타민(Vitamin)', 'LOL (Laugh-Out-Loud)', '1, 2, 7 (Time Stops)' 등 12곡이 수록됐다.

'질주 (2 Baddies)'는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신스와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힙합 댄스 곡. 주변의 시선을 개의치 않고 자신의 뚜렷한 주관과 뜻대로 소중한 것들을 바라보고 달리는 자만이 성장하고, 성공을 이룰 수 있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태용은 "NCT 127 자체인 노래다. 굉장히 네오하다. 멤버들의 악동스러운 이미지와 네오한 이미지가 어우러져 퍼포먼스까지 보여줄 수 있는 굉장한 곡이라고 생각한다"고 강조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