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가 정식 데뷔 한다.

미미로즈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공개,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정식 데뷔를 알린 미미로즈의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는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특히 임창정은 이번 ‘AWESOME’(어썸)의 프로듀싱을 맡아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한다.


앨범에 수록된 ‘Lululu’와 타이틀곡 ‘Rose’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품은 미미로즈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임창정이 보컬 디렉팅에 심혈을 기울인 ‘Lululu’는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아, 미미로즈(mimiirose)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미미로즈는 오는 16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AWESOME’을 정식 발매한다. 또 같은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통해 타이틀곡 ‘Rose’ 무대를 최초로 공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