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제공)
(사진=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 제공)




갓세븐 제이비(JAY B)가 색다른 변신의 솔로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카덴차레코즈(CDNZA Records)는 오늘(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JAY B의 두 번째 EP '비 유어 셀프(Be Yourself)' 재킷 포스터 'Yourself'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두운 밤 어딘가로hh i향하는 JAY B의 모습이 담겼다. 단정하고 깔끔한 화이트 룩에 도시를 누비는 JAY B의 여유로운 감성이 더해져 아티스트로서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무드가 물씬 느껴진다.


또한, 앨범명 'Be YourSelf'를 나타내는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앨범 발매일 '2022.09.21 6PM'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JAY B는 오는 21일 새 EP 'Be Yourself'를 발표하고 솔로 컴백에 나선다. 새 앨범 'Be Yourself'는 앨범명처럼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기보다는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자는 진솔한 메시지를 JAY B만의 화법으로 담아냈다.


JAY B는 지난 7월 말 신생 기획사인 카덴차레코즈와 전속계약을 체결 후 디지털 싱글 '흔들의자(Rocking Chair)'를 발표, 솔로가수 JAY B의 감성을 드러내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그간 그룹 갓세븐(GOT7) 활동은 물론, 다수의 솔로 앨범을 통해 작사, 작곡 능력은 물론 독보적인 음색으로 올라운더의 역량을 선보인 바, JAY B가 이번 새 앨범 'Be Yourself'을 통해서는 어떤 음악적 색깔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JAY B의 두 번째 EP ‘Be Yourself’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