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 방송캡처)
(사진=피네이션, 방송캡처)

던(DAWN)이 'Stupid Cool'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컬러풀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던은 지난 16일 발매한 새 디지털 싱글 'Stupid Cool'로 Mnet '엠카운트다운', KBS 2TV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서 연이어 무대를 공개하며 성공적인 솔로 컴백 신고식을 펼쳤다.

'Stupid Cool'은 사랑에 빠진 모습을 '바보 같지만 멋있다'는 내용으로 담아 연인에게 선물하는 특별한 세레나데 같은 곡이다. 던은 위트 있는 'Stupid Cool'의 매력을 뮤직비디오와 무대에서 시각적으로 표현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핫핑크 착장에 키스마크 메이크업, '뮤직뱅크'에서는 형광색 모자와 호피 무늬, '인기가요'에서는 노란색 점퍼와 선글라스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표정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던은 'Stupid Cool'의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맞춰 마이크를 연주하는 듯한 모션으로 오프닝을 재치 있게 열었고, 후렴구에서는 댄서들과 함께 시원시원한 안무를 펼쳐 보였다. 천진난만한 모습과 로맨틱함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엔딩 포즈도 마지막까지 무대 전체의 완성도와 집중도를 높였다.

또한, 음원과 함께 공개됐던 'Stupid Cool' 공식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연이어 공개한 'Stupid Cool' 퍼포먼스 비디오, 안무 연습 영상 등과 SBS 파워FM '컬투쇼', 나일론 뮤직에서 선보인 라이브 영상들도 화제를 잇고 있다.

특히 음악 방송 출근길에 즉흥적으로 선보인 'Stupid Cool' 안무를 비롯해 원호(WONHO)와의 듀엣 안무, 그룹 TNX(티엔엑스)와 함께한 군무까지 댄스 챌린지도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강력한 중독성과 흥겨운 매력을 전해주고 있다.

다채로운 방식으로 'Stupid Cool' 활동을 전개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한 던은 오늘(20일) 패션 브랜드 컬렉션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