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월드투어 포스터 공개
콘서트 일정 추가 예고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포스터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 월드투어 포스터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첫 월드 투어에 나선다.

12일 자정 (여자)아이들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2022 (G)I-DLE WORLD TOUR [ JUST ME ( )I-DLE ]'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6월 18일~19일 양일간 서울 공연을 시작한다. 이어 LA,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달라스, 휴스턴, 시카고, 뉴욕, 애틀랜타, 산티아고,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자카르타,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까지 총 16개 지역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여기에 '그리고 더(AND MORE)' 이라는 문구도 함께 적혀 있어 더 많은 도시의 콘서트 일정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지난 3월 (여자)아이들은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에서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에서 1위를 달성했다.

정규 1집 ‘아이 네버 다이’는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톰보이(TOMBOY)’는 34위를 차지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