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탄 라이브 실력
리스너, 호평
문별 /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문별 / 사진=알비더블유 제공
마마무 문별이 솔로 컴백 첫 주 활동을 성료했다.

문별은 지난달 28일 새 싱글 앨범 'C.I.T.T (Cheese in the Trap)'을 발매했다.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 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격, 타이틀곡 'C.I.T.T (Cheese in the Trap)'의 컴백 무대를 펼쳤다.

컴백 무대를 통해 문별은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러블리한 하이틴 스테이지를 완성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중독성 강한 안무와 곡의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 탄탄한 라이브 실력까지 더해진 무대를 펼쳤다.

문별의 신곡 'C.I.T.T (Cheese in the Trap)'는 사랑을 빼앗기 위해 망설이지 않는 당돌함을 풀어낸 곡. 통통 튀는 펑키한 기타 사운드에 담백하면서도 힘 있는 문별 특유의 보컬이 강한 임팩트를 주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문별은 'C.I.T.T (Cheese in the Trap)' 발표 직후 월드 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5위에 진입했다. 이어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 와이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는 등 해외 음원 차트까지 장악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문별은 각종 무대 및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