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사진=텐아시아 DB
세븐틴 정한 /사진=텐아시아 DB
그룹 세븐틴 정한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13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정한은 13일 저녁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정한은 인후통과 경미한 기침 증상이 있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고 밝혔다.

이어 "정한은 13일 민규, 버논과 잠시 접촉이 있었으나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고 밀접한 수준의 접촉은 없었습니다. 그 외 멤버들 모두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습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정한은 당분간 세븐틴의 향후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정한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세븐틴 멤버 정한의 코로나19 확진 및 향후 스케줄 조정 관련해 안내해 드립니다.

정한은 13일(수) 저녁 자가 진단키트에서 양성임을 확인했습니다. 곧바로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했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정한은 인후통과 경미한 기침 증상이 있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

정한은 13일(수) 민규, 버논과 잠시 접촉이 있었으나, 모두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였고 밀접한 수준의 접촉은 없었습니다. 그 외 멤버들 모두 현재 특별한 증세는 없습니다.

이에 따라 정한은 당분간 세븐틴의 향후 스케줄에 참여가 어렵습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정한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