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가 일본 싱글 1집 타이틀곡 'Voltage'(볼티지)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24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ITZY는 오는 4월 6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Voltage'를 발매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Voltage’와 수록곡 'Spice'(스파이스) 그리고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음원까지 총 네 트랙이 실린다.

ITZY는 지난 23일 'Voltag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 이목을 집중시켰다. 'Voltage'는 강렬한 랩과 록 사운드가 특징으로, ITZY의 에너지를 곡명인 '전압'에 비유해 '앞으로 당당히 나아가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ITZY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음원은 선공개 당일인 3월 23일 오후 1시 기준 일본 라인뮤직 실시간 송 톱 100 차트 5위를 기록했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바이크, 네온 조명, 불꽃 등 짜릿한 시각적 요소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보는 재미를 완성했고 24일 오전 기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올라 인기몰이를 예고했다.

ITZY는 3월 14일 일본 레코드 협회가 주최하는 제36회 일본 골드디스크 대상에서 아시아 부문 '베스트 3 뉴 아티스트' 상을 받았다. 작년 12월 22일 베스트 앨범 'IT'z ITZY'(잇츠 있지)를 발매하고 현지에서 정식 데뷔한 지 약 3개월 만에 트로피를 들어 올리고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ITZY는 4월 9일 오후 5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공식 팬미팅 'ITZY The 1st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를 개최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