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손동운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손동운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하이라이트는 21일 오후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DAYDREAM (데이드림)'은 하이라이트의 이름으로 5년 만에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으로 기획 단계부터 팬들을 위해 쓰였다. 하이라이트는 팬들의 바람에 귀 기울여 준비했다.

타이틀곡 'DAYDREAM'은 서정적인 보컬과 섬세하게 조율된 편곡이 돋보이는 미디엄 팝 댄스곡이다. 네가 없는 세상에서는 살아가고 싶지 않은 화자가 자발적으로 영원한 백일몽에서 깨고 싶지 않다고 외치는 절절한 사랑 고백을 담고 있다.

이날 멤버 윤두준은 "현재 MBC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 촬영 중이다. 개인적으로 힘들었는데, 멤버들이 배려를 정말 많이 해줘서 고마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양요섭은 뮤지컬 '썸씽로튼'으로 관객과 만나고 있고, 이기광은 KBS 쿨FM '이기광의 가요광장' DJ로 활약 중이다.

손동운은 "지난 앨범에 비해 살을 많이 뺐다. 오늘 아침 기준 약 8kg를 감량했다. 드디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양요섭은 "신기록이다. 제가 저번 솔로 앨범 때 7kg 감량으로 신기록을 기록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하이라이트 첫 정규앨범 'DAYDREAM'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