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ORE VISION)
(사진=MORE VISION)

가수 박재범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열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GANADARA(가나다라) (Feat. 아이유)’가 1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발매에 앞서 지난 10일과 11일에는 MORE VISION(모어비전) 공식 SNS를 통해 ‘GANADARA (Feat. 아이유)’ 뮤직비디오 티저 1, 2편이 연이어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첫 번째 티저에서는 박재범이 아이유에게 직접 전화를 거는 모습이 그려지며 피처링 협업이 성사됐음을 암시했다. 이어 두 번째 티저에서는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아이유가 나타나지 않아 당황하는 박재범의 모습이 연출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GANADARA (Feat. 아이유)’는 박재범이 새 엔터테인먼트사 MORE VISION(모어비전)을 설립하고 발매하는 첫 번째 싱글이다. 특히 피처링 아티스트로 아이유가 참여하면서 뚜렷한 음악적 개성을 갖춘 두 아티스트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재범의 새로운 매력을 녹여낸 음악에 아이유만의 따뜻한 감성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냈을지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재범의 새 디지털 싱글 ‘GANADARA (Feat. 아이유)’는 1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