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제이홉에 감사
'퍼미션 투 댄스' 커버
진운, 노래 재편곡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제공
'주간아이돌' / 사진 = MBC 제공


'주간아이돌' 2AM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24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미니 앨범 'Ballad 21 F/W'의 더블 타이틀곡 '가까이 있어서 몰랐어'와 '잘 가라니'로 7년 만에 돌아온 2AM이 출연한다. 2세대 아이돌 대표 주자인 2AM은 이날 '그 시절' 감성을 그리워하는 시청자들을 위한 추억 여행을 선물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연예계 대표 감성 보컬돌인 만큼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고. 2AM은 'Weekly Playlist' 코너에서 방탄소년단의 리드미컬한 'Permission to Dance'를 그들만의 감성으로 커버해 박수를 자아낸다.

그들은 선곡 이유 중 하나로 방탄소년단과의 특별한 인연을 꼽는다. 2012년에 발매한 조권의 솔로곡 'Animal'에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피처링을 했기 때문. 또한, 최근 제이홉이 팬덤 플랫폼에서 2AM 신곡을 홍보해주어 이에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고 전해 훈훈함을 유발한다.

특히 정진운이 직접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다른 2AM만의 차분한 분위기와 하모니를 물씬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과연 감성돌 2AM 표 댄스곡은 어떤 느낌일까.

감성돌 2AM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재탄생한 'Permission to Dance'와 이들의 각양각색 매력. 이 모든 것은 24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