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티저 영상
아름다운 색감
19일 오후 6시 공개
하성운 /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하성운 / 사진 =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하성운의 'Electrified'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하성운이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와 SNS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Electrified : Urban Nostalgia'의 타이틀곡 'Electrified'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하성운의 달콤하고 매력적인 보이스와 아름다운 색감이 돋보이는 영상이다.

약 20초의 짧은 영상에는 이번 'Electrified' 앨범의 핵심 키워드인 스위치를 매개로 두 공간을 오가는 하성운의 모습이 담겼다. 암실로 추측되는 공간 인화된 사진을 확인하고 있던 하성운은 이내 다른 공간의 하성운과 교차되어 바이닐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으로 뒤바뀐다.

작은 턴테이블에 바이닐을 재생하며 생각에 잠긴 하성운은 또 한 번 다른 공간의 하성운과 뒤바뀐다. 스포츠카에 기대어 앉은 하성운은 바이닐을 재생하던 그 모습 그대로 멀리 시선을 뺀 채 깊은 생각에 잠긴 모습이다.

하성운의 매혹적인 보이스가 어느 때보다 듣는 이들을 사랑에 빠지게 할 'Electrified' 음원이 수록된 여섯 번째 미니앨범 'Electrified : Urban Nostalgia'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