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울면서 후회하네', 1700만뷰 돌파…김수찬과 '환상 하모니'
가수 임영웅의 '울면서 후회하네' 무대 영상이 17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3월 6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재된 '미스터트롯 김수찬 X 임영웅 [울면서 후회하네]'라는 제목의 영상은 지난 12일 기준 조회수 1700만 회를 넘겼다.

해당 영상에는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과 김수찬이 준결승 무대로 ‘일대일 한 곡 대결’을 펼치는 장면이 담겼다. 이날 임영웅과 김수찬에게 주어진 곡은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였다. 이 무대에서 임영웅은 첫 소절만으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호소력을 선보였다. 그가 노래를 시작하자 객석과 패널석은 환호로 가득찼다.

해당 방송에서 임영웅과 김수찬은 환상의 하모니로 극찬을 이끌어 냈다. 특히 임영웅은 이를 바탕으로 준결승전에서 1위를 기록해 최종 결승전에 진출했고, '미스터트롯' 진의 자리에 올랐다.

한편, 오는 12월 10일 KBS를 통해 선보이는 임영웅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관객 모집을 시작한다.

KBS는 오는 1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We’re HERO 임영웅’ 방청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방청객 모집은 19일 오후 6시까지 기간 내 남긴 신청 사연에 따라 선착순 아닌 추첨으로 진행되며, 본 공연은 12월 10일 오후 6시 30분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임영웅은 팬들에게 종합선물세트가 될 '2022 시즌 그리팅'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에는 다이어리, 데스크 캘린더, 반다나, 마스킹 테이프, 볼펜, 스티커 세트, 아크릴 스탠드 미니 캘린더, 엽서, AR 포토카드 세트, 포스터 등이 담겼다. 벽걸이를 선호하는 팬들을 위한 벽걸이 달력 버전도 준비됐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