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소미가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2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소미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의 동명의 타이틀곡 'XOXO'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전소미는 망치로 차를 부수며 등장한다. 마치 한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하는 카체이싱 장면은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전소미는 화려한 액세서리, 네일 디자인 등 과감한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하며 완벽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또 전소미는 흡인력 있는 자연스러운 표정 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영상 끝부분에서는 'XOXO'의 음원이 일부 공개돼 전소미의 컴백을 기다리고 있는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XOXO'는 곡의 시작과 동시에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전소미의 청명한 보이스톤이 인상적인 팝 장르의 노래로, 제목인 'XOXO'는 편지나 메시지의 마지막에 '사랑을 담아'라는 의미를 담아 덧붙이는 관용적 표현을 의미한다.
사랑스러운 제목과 대비되는 가사의 내용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의 상황 속에서 사랑했던 연인을 거리낌 없이 떠나보내는 내용이 가사의 주를 이룬다.
데뷔곡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덤덤(DUMB DUMB)'까지 3연속 히트에 성공하며 '솔로 퀸'으로 완벽하게 자리매김한 전소미는 이번 앨범으로 또 한 번 자신의 막강한 존재감과 영향력을 발휘할 전망이다.
한편 전소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XOXO'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