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래비티(CRAVITY) 정모와 민희가 따스함이 깃든 하모니를 선사했다.

최근 크래비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모와 민희가 커버한 크러쉬의 ‘잊어버리지마’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살랑이는 바람을 맞으며 ‘잊어버리지마’를 열창하고 있는 정모와 민희의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댄디함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오가는 눈부신 비주얼 케미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정모와 민희의 화음은 귓가를 자극하는가 하면, 한층 무르익은 감성까지 뽐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물들였다.

앞서 정모와 민희는 글로벌 K팝 대표 미디어 1theK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모 쥬크박스(MINIMO Jukebox)’를 결성, 수지와 백현의 ‘Dream(드림)’과 악뮤(AKMU)의 ‘Give Love(기브 러브)’ 커버로 달달한 목소리 케미를 자랑한 바 있다.

정모와 민희가 속한 크래비티는 최근 첫 정규앨범 파트 1 ‘THE AWAKENING: Written in the stars(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국내외가 주목하는 ‘4세대 대표 아이돌’로 부상하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크래비티는 보다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오는 11월 20일과 21일 양일간 열리는 팬미팅 ‘CRAVITY COLLECTION: C-DELIVERY’ 준비에 한창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