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1 MIX 버전 단체 포스터 / 사진제공=웨이크원
TO1 MIX 버전 단체 포스터 / 사진제공=웨이크원


그룹 TO1(티오원)이 컴백일을 확정 짓고 상반된 무드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소속사 웨이크원은 "TO1(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이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9일 '2021.11.04 6PM'이란 텍스트와 함께 의문의 로고 필름을 공개했던 TO1은 팬들의 기대대로 11월 4일 컴백을 확정했다.

TO1은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MIX 버전의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TO1은 멤버 찬을 중심으로 V자 대형으로 선 채 카메라를 강렬하게 응시하며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 TO1은 힙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넘나들며 상반된 매력을 함께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무채색 배경을 뒤로 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은 TO1의 독보적인 개성을 가득 담아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유니크한 대형 속 숨겨진 'X' 철자 또한 앞서 공개된 로고 필름 속 'X' 철자를 다시 한번 연상케 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블랙과 화이트의 반전되는 스타일링, TO1을 비추는 그림자가 만들어낸 'X' 등 알 수 없는 콘셉트를 암시한 TO1이 오는 11월 4일 새롭게 선보일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