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치명적인 매력의 신곡 '페이보릿(Favorite)으로 가요계를 강타한다.

NCT 127 정규 3집 리패키지 '페이보릿'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명의 타이틀곡 '페이보릿'을 비롯해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4곡으로 구성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타이틀곡 '페이보릿'은 중독성 있는 시그니처 휘파람 소리와 풍성한 화성 보컬이 매력적인 R&B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이고, 환희가 되어준다는 메시지를 드라마틱하게 표현해, NCT 127의 치명적이고 절제된 섹시함이 돋보인다.

더불어 이번 곡은 히트메이커 KENZIE(켄지)가 작사,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히트곡 ‘無限的我 (무한적아; LIMITLESS)', ‘Punch’(펀치), ‘Music, Dance’(뮤직, 댄스)에 이어 또 한번 NCT 127과 호흡을 맞춘 만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오늘(12일) NCT 127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이미지와 무드 샘플러는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