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TV조선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내일(11일) 종료된다.

TV조선은 10일 "미스터트롯 탑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오는 9월 11일 종료된다"고 알렸다.

이어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하 TV조선 공식입장

안녕하십니까 TV조선입니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내일은 미스터트롯> 입상자, 미스터트롯 탑6와 당사의 전속매니지먼트 계약이 오는 9월 11일 종료됩니다.

지난 1년 6개월간 TV조선과 함께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분들께 기쁨과 위로를 전한 미스터트롯 탑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님에게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비록 매니지먼트 계약은 종료되지만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의 더욱 빛날 앞날에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며 시청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TV조선은 미스터트롯 탑6와 함께 더 좋은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감동과 재미를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