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위클리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곡 'Holiday Party'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14일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의 타이틀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 안무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는 노래와 어울리는 청량한 블루톤의 캐주얼 의상과 함께 신곡 'Holiday Party' 안무를 칼군무로 소화했다. 전작에서 독특한 오브제 퍼포먼스로 '무대 맛집'에 등극했던 위클리는 이번 신곡에서는 서핑을 타는 듯 어깨를 들썩이는 '서핑 댄스'로 유행을 예고한 데 이어 시시각각 달라지는 표정 연기와 위클리 특유의 상큼 발랄한 '썸머 하이틴'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클리의 신곡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가삿말로 담은 '위클리표 썸머송'이다. 위클리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컴백 전부터 포브스가 '8월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언급하며 기대를 모은 위클리는 지난 4일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를 발표하고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위클리 미니 4집은 발표 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브라질, 인도네시아 등 3개국 1위, 터키, 홍콩, 싱가포르 등 10개국 톱10을 기록하는 '글로벌 루키' 저력을 과시했으며, 3만 1천장이 넘는 판매고로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달성했다. 이어 신곡 'Holiday Party'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4일 만에 1천만 뷰, 일주일 만에 2천만 뷰를 기록하는 등 전작보다 빠른 상승세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위클리는 방송 및 다양한 온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신곡 'Holiday Party'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