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비범벅' 발매
버벌진트 곡 리메이크
그루브 디스코 트랙
AB6IX /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비범벅' /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비범벅' / 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에이비식스)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인 'TEN PROJECT(텐 프로젝트)'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서며 버벌진트의 '비범벅'을 새롭게 리메이크한다.

브랜뉴뮤직의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싱글 프로젝트 'TEN PROJECT'의 네 번째 싱글 '비범벅'은 지난 2013년에 발매된 버벌진트의 대표 히트곡으로, 당시 버벌진트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범키의 조합만으로도 뜨거운 화제를 모으며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쓰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었다.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프로듀싱을 맡아 그루브한 펑키 디스코 트랙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AB6IX 버전의 이번 '비범벅'은 특히, 붐바스틱과 AB6IX의 이대휘가 함께 원곡에는 없는 새로운 파트를 추가시키며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한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는 후문.

또, 10일 오후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이번 프로젝트 싱글 '비범벅'의 공식 비주얼라이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세련된 무드의 흑백 영상 속에서 존재감을 뽐낸 AB6IX 멤버들은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비범벅'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