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사진=전소미 SNS)
전소미 (사진=전소미 SNS)


전소미의 '덤덤(DUMB DUMB)' 댄스 챌린지에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전소미는 지난 3일부터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 Tok)을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 댄스 챌린지를 진행중이다.

포인트 안무인 '배트맨 춤'으로 화제를 모은 '덤덤(DUMB DUMB)' 댄스 챌린지는 글로벌 팬들은 물론, 개그맨 유세윤, 가수 겸 배우 임나영, 가수 최예나, 개그맨 조세호, 만능 엔터테이너 광희, 전소미 동생 에블린, 유튜버 땡깡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땡깡은 직접 소품까지 준비해 뮤직비디오 속 의상 스타일을 재현했고, 포인트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임나영과 최예나는 부드러운 춤선이 돋보였다. 유세윤은 '덤덤(DUMB DUMB)' 뮤직비디오처럼 머리 위에서 춤을 추게 해 폭소를 자아내는 등 여러 아티스트들의 각양각색 매력과 개성이 챌린지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조세호와 광희는 전소미와 마치 한 그룹인 것처럼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전소미의 여동생 에블린도 챌린지에 참여해 귀여움을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덤덤(DUMB DUMB)'은 듣기만 해도 하이틴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주는 멜로디와 쉽게 기억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K팝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 댄스 챌린지의 인기 역시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 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덤덤(DUMB DUMB)'은 도입부와 달리, '난 네 머리꼭대기에서 춤춰 유 덤덤(you dumb dumb)'이라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전소미의 '덤덤(DUMB DUMB)' 챌린지 영상은 전소미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