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린브랜딩
사진제공=린브랜딩


'미스트롯2' 선(善) 가수 홍지윤이 TV조선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발매 및 카메오 출연에 대한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혔다.

홍지윤은 7일 린브랜딩을 통해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에 참여하게 돼 너무 영광스럽다. OST 가창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떨리면서도 설레는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홍지윤이 부른 '결혼작사 이혼작곡2' OST Part1 'Love Again'은 최근 발매된 후 많은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명품 트롯 보컬' 홍지윤의 색다른 음색과 보컬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점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홍지윤은 OST에 이어 ‘결혼작사 이혼작곡2’ 카메오로 등장해 판문호 역 김응수와 짧지만 강렬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에 대해 홍지윤은 "극중 카메오로 잠깐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날 린브랜딩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내 딸 하자'에서 'Love Again' 대망의 첫 무대를 준비하는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홍지윤은 "처음으로 가요를 선보여서 너무 떨린다. 잘 불렀으면 좋겠는데, 나의 새로운 모습을 어떻게 봐주실지 너무 궁금하다"고 전했다. 홍지윤은 본 녹화가 시작되자 긴장한 기색 없이 애절한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담은 무대를 완성해 감탄을 자아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