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스톤뮤직
/사진 = 스톤뮤직


여성 듀오 다비치(강민경, 이해리)가 신곡명을 공개했다.

다비치는 31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냥 안아달란 말야’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커다란 투명 볼을 높게 쥔 다비치의 양손이 담겨있다. 아직 다비치의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가운데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앞둔 강민경, 이해리가 어떤 새로운 콘셉트로 팬들을 만날지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다비치 컴백 소식 때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신곡명과 함께 곡 상세 정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다비치만의 깊고 애절한 감성을 예고하는 신곡 ‘그냥 안아달란 말야’는 다비치가 작사가로 이름을 올려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다비치는 지난 2019년 12월 발매한 ‘나의 오랜 연인에게’ 이후 1년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했다. 데뷔 후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최고의 여성 듀오 자리를 굳건히 해온 것은 물론, 최근 ‘사랑의 불시착’, ‘더 킹 : 영원의 군주’, ‘스타트업’ 등 인기 드라마 OST 및 故김현식 30주기 헌정앨범 ‘추억 만들기’에 참여하는 등 꾸준히 음악적 활동을 해온 바 있다.

대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감성 가득한 곡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다비치는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무르익은 감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지예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