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임영웅이 짙어진 남성미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임영웅은 뉴에라프로젝트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일 오후 6시 발매될 새 싱글의 첫 번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말끔하게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임영웅은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공개돼 궁금증을 유발했던 차분한 분위기의 대기실과 사람이 모두 빠져나간 텅 빈 객석에 앉아 가만히 카메라를 응시한다.

특히 묵직한 무드 속에서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임영웅의 모습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곡 제목과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앞선 활동 때보다 한층 견고한 남성미를 풍기는 만큼 임영웅이 선보일 색다른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사진제공=뉴에라프로젝트
임영웅은 지난해 TV조선 '미스터트롯' 진(眞) 특전곡 '이젠 나만 믿어요'와 자동차 CF 삽입곡으로 인기를 끈 '히어로(HERO)'를 차례로 발표하며 음악적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이젠 나만 믿어요'는 각종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고 현재까지도 롱런을 이어가는 등 트로트 장르로는 이례적인 신기록을 달성했고'히어로' 또한 주요 음원 차트 1위 및 최상위권을 석권하며 임영웅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해 음악 활동은 물론 방송, 광고까지 종횡무진 활약 해온 만큼 임영웅이 올해 처음 선보이게 될 신보에 대해서도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