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 수록곡 '로코' 필름 포스터 공개
코미디 영화 같은 유쾌한 에너지 예고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수록곡 'Loco' 필름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 수록곡 'Loco' 필름 포스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새 미니앨범 'NOIR'(누아르)로 오는 18일 컴백하는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수록곡 'Loco (House Party)'(로코)로 유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유노윤호는 오늘(9일) 낮 12시 각종 SNS 동방신기 계정을 통해 수록곡 'Loco (House Party)'의 분위기가 담긴 필름 포스터를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신곡 'Loco (House Party)'는 펑키한 리듬의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업템포 디스코 하우스 곡이다.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혼성 코러스 세션이 코미디 영화 같은 흥겨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며, 힘든 하루 일과를 마무리하고 스트레스를 풀자는 내용을 재치 있는 라임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10일 0시에는 유튜브 동방신기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Loco (House Party)' 트랙 필름도 공개할 예정이다. 신곡과 어우러진 유쾌한 분위기의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유노윤호의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