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사진=공식 트위터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공식 트위터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으로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지민은 1일 오전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정말 너무너무 감사하다. 1위도 너무 감사한데 3위 안에 저희곡이 두 개라니. 사랑해주시는 아미 여러분들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더 좋은 앨범 들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민은 해당 글과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찍은 셀카를 공개했다. 세계 정상으로 우뚝 솟은 지민의 눈부신 외모가 더욱 빛난다.
빌보드 '핫 100' 차트
빌보드 '핫 100' 차트
아울러 빌보드 '핫 100' 차트도 올렸다. 차트 1위와 3위에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과 '다이너마이트(Dynamite)'가 각각 랭크돼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11월 3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에 따르면 방탄소년단 새 앨범 'BE (Deluxe Edition)'의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이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과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200'에서 쌍끌이 1위에 올랐다. 62년 빌보드 역사상 '라이프 고즈 온'과 같은 한글 가사 곡이 1위에 오른 것은 처음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