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러브킬라' /사진=스타쉽
몬스타엑스 '러브킬라' /사진=스타쉽
그룹 몬스타엑스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정규 3집 ‘FATAL LOVE(페이탈 러브)’의 타이틀 ‘Love Killa(러브 킬라)’ 안무 영상을 전격 오픈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연습실에서 각자개성에서 맞는 사복 패션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냈고,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절도 있으면서 매혹적인 안무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한층 여유롭고 성숙해진 퍼포먼스가 특징인 이번 신곡에서 멤버들은 모든 순간을 하이라이트로 만드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잠시도 영상에서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이들은 형원이 중심이 되어 복싱을 하는 파이터로 변신한 듯한 댄스를 통해 묵직한 아우라를 전달했고, ‘1평 댄스’라는 이름이 붙었을 정도로 큰 동작 없이 깊은 인상을 주는 포인트 안무로 강렬한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면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타이틀 ‘러브 킬라’는 몬스타엑스가 가진 파워풀함과 유니크한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다크한 사운드와 감성적인 멜로디 속에 모든 걸 다 던져 쟁취하고 싶은 사랑의 유혹을 노래했다. 해당 곡으로 몬스타엑스는 컴백과 동시에 SBS MTV ‘더 쇼(THE SHOW)’와 MBC every1 ‘쇼! 챔피언’에서 연달아 1위를 차지하면서 성공적인 성장과 변화를 증명했다.

한편, 몬스타엑스(셔누, 민혁, 기현, 형원, 주헌, 아이엠)는 최근 타이틀 ‘러브 킬라’로 가요계에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김예랑 기자 nora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