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Act 1'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Act 1'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의 태민의 신곡 '크리미널(Criminal)'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11일유튜브 샤이니 채널에서 공개된 '크리미널' 안무 연습 영상은 콘셉추얼한 음악과 어우러진 태민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한눈에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크리미널'은 긴장감 넘치는 리듬과 뉴트로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웨이브 장르의 곡으로, 벗어날 수 없는 상대의 치명적인 매력을 ‘스톡홀름 신드롬’이라는 소재로 녹여낸 가사와 태민의 관능적인 보컬이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자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태민은 오는 12일부터 유튜브 샤이니 채널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을 통해 신곡 무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TAEMIN THE STAGE’(태민 더 스테이지)도 공개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태민의 정규 3집 '네버 고나 댄스 어게인 : 액트 1(Never Gonna Dance Again : Act 1)'은 국내 음반 및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2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행진을 펼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