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콘셉트 포토 포트 버전./ 사진제공=빅히트 엔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콘셉트 포토 포트 버전./ 사진제공=빅히트 엔터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새 앨범의 콘셉트 포토를 최초 공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1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 앨범 '꿈의 장: ETERNITY'의 포트(Port) 버전 콘셉트 포토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트 버전의 사진에는 친구 사이에서 처음으로 균열을 경험한 소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단체 사진 속 캐주얼한 차림의 다섯 멤버는 버스에 앉아 서로 다른 곳을 응시하거나, 버스 정류장 앞에 굳은 표정으로 서 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이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컴백' 투모로우바이투게더, 5인 5색 콘셉트 포토 공개…빛나는 비주얼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는 SNS 피드 형식으로 공개돼 더욱 눈길을 끈다. 단체 사진에 태그된 멤버의 이름을 클릭하면 그 멤버의 계정으로 이동할 수 있고,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함께 사진에 대한 게시글도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다양한 컷을 통해 섬세한 감정 묘사는 물론, 각기 다른 매력과 빛나는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ETERNITY'는 오는 18일 발매된다. 다섯 멤버는 지난달 29일 콘셉트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티저, 콘셉트 포토를 잇달아 선보이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셉트 트레일러는 공개 직후 트위터 전 세계 트렌드 1위, 5시간 만에 100만 뷰 돌파 기록을 세우며 대세 그룹의 면모를 입증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