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미소(MiiSO)', 봄 감성 담은 어쿠스틱 싱글 '오솔길' 발매


감성적인 가사와 독특한 음색의 아티스트 싱어송라이터 미소(MiiSO)가 봄을 겨냥한 싱글앨범 ‘오솔길’을 선보인다.

소속사 도넛팜뮤직 26일 "미소의 특색있는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오솔길’은 따사로운 봄 햇살을 맞으며 좋아하는 이와 오솔길을 걷는 순간의 설레임을 노래에 담았다"고 전했다.

가벼운 셔플 리듬에 어쿠스틱한 편곡으로 따뜻한 봄날에 어우러지는 한편의 동화 같은 곡이다.

‘오솔길’을 직접 작사 작곡한 미소(MiiSO)는 이미 2016 M.net 슈퍼스타K에서 ‘영주 청정소녀 장선영’으로 출연해 슈퍼위크에 진출, 실력 뿐 아니라 순수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듬해 2017년 J;NA(제이나)로 데뷔 후 서서히 이름을 알렸고, 오는 28일 싱어송라이터 미소(MiiSO)로 싱글앨범 ‘오솔길’ 발매와 더불어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새로운 출발을 알린다.

한편, 미소(MiiSO)의 싱글앨범 ‘오솔길’은 28일 오후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측은 “설레임 가득한 소녀의 감성을 담은 곡 ‘오솔길’은, 봄을 맞아 새로운 사랑을 기대하는 이들이 들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미나 기자 minalee1207@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