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오는 3월 6일 정규 2집 발표
SM엔터테인먼트 "강렬한 변신 스타트!"
"'영웅'이 온다"…NCT 127, 강렬한 변신 스타트
그룹 엔시티 127(NCT 127)이 신곡 '영웅 (英雄; Kick It)'으로 돌아온다.

NCT 127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 두 번째 정규 음반 '네오 존(Neo Zone)'을 발표한다. 타이틀 곡 '영웅 (英雄; Kick It)'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담긴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27일 "'영웅 (英雄; Kick It)'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베이스 글라이딩 소스, NCT 127의 힘 넘치는 보컬이 어우러진 곡이다. 강렬한 템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장르"라고 소개했다. 이어 "가사에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당차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NCT 127은 '영웅 (英雄; Kick It)'의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 'NCT 127 더 스테이지'도 마련한다. 오리지널 무대, 교차 편집, 멤버별 버전 등 다양한 무대 영상을 비롯해 새 음반과 관련된 토크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NCT 127은 이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영웅 (英雄; Kick It)'의 콘셉트로 변신한 이미지를 공개,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이미지로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