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가디언즈 갤럭시 오브: Volume 3' 포스터
/사진=영화 '가디언즈 갤럭시 오브: Volume 3' 포스터
배우 크리스 프랫이 한국을 찾은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내한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제임스 건 감독,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가 참석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가모라(조 샐다나)를 잃고 슬픔에 빠져 있던 피터 퀼(크리스 팻)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은다.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는다.

이날 크리스 프랫은 "한국에 와서 정말 좋다. 친구들, 팬들이 있는 한국으로 돌아와서 기쁘다. 프레스 투어 시작을 알리는 장소로서 한국은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국은 전 세계적으로 영화뿐만 아니라 음악에서도 리더가 되고 있다. K-POP도 유명하지 않나. 최근 걸그룹 블랙핑크가 코첼라에 오르기도 했다. 제가 뉴진스도 좋아한다. 한국이 여러 가지 문화의 중심지가 아닐까 생각된다. 오래전부터 한국이 문화적으로 좋았지만, 지금은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데 이 시기에 한국 와서 좋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는 오는 5월 3일 개봉한다.

여의도=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