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균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선균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선균이 영화 '킬링 로맨스'에서 화끈한 변신을 시도한 가운데, '미스터트롯3' 출연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이원석 감독, 배우 이하늬, 이선균, 배유람이 참석했다.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 역)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 역)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 역)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

이선균이 분한 조나단은 사람들의 눈길을 피해 남태평양 콸라섬으로 입국한 여래에게 도움의 손길을 내미는 재벌이다.

이날 이선균은 "과장된 캐릭터 처음이다. 오롯이 그쪽(조나단)으로 갔다. 조나단 쪽으로 가서 연기를 했다. 캐릭터를 구축하다 보니까 더 자유롭게 연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머리부터 콧수염 분장, 의상까지 도움이 있었다. 후유증이 있었다. 아이라인을 그리는데 허전하더라"고 덧붙였다.

이하늬는 "아이라인이 없어서 허전하다고 하더라. 그리고 다닐까라고 하더라. 오빠의 부캐로 남았으면 좋겠다고 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이선균은 "저희끼리 '미스터트롯3' 나가자고 했다"고 전했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오는 4월 14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