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11월 30일 개봉
/사진 = 쇼박스 제공
/사진 = 쇼박스 제공


영화 '압꾸정'(감독 임진순)이 배우들의 꾸밈 없는 매력과 훈훈한 팀워크를 엿볼 수 있는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22일 공개했다.

'압꾸정'은 샘솟는 사업 아이디어로 입만 살아있는 압구정 토박이 대국(마동석)이 실력 TOP 성형외과 의사 지우(정경호)와 손잡고 K-뷰티의 시조새가 된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마동석, 정경호, 오나라, 최병모 등 '압꾸정'의 개성 넘치는 다채로운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한 배우들의 웃음기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촬영 현장의 유쾌한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스틸들은 이들이 선보일 꾸밈 없는 매력과 말맛 넘치는 대사들을 향한 기대를 고조시킨다.

특히, 미용 가운을 입고 어깨동무를 한 마동석과 정경호의 모습은 뷰티도시 압구정에서 마주하게 될 예측불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 쇼박스 제공
/사진 = 쇼박스 제공
/사진 = 쇼박스 제공
/사진 = 쇼박스 제공
여기에, ‘엄지 척’ 포즈를 주고 받으며 서로를 격려하고, 눈이 마주치자 크게 환호하는 듯한 마동석과 정경호의 모습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지난 제작보고회를 통해 정경호는 마동석에 대해 "마동석은 20년 넘게 알고 지낸 형이다. '압꾸정'에서 같이 작업하게 되어 뿌듯하고 감회가 새롭다"고 밝혔던 만큼, 이들의 케미스트리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압구정'은 11월 30일 전국 극장 개봉.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