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터널스'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영화 '이터널스' 포스터 /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마블 영화 '이터널스'가 누적 관객수 300만을 넘으며 올해 외화 최고 흥행작 1위에 올랐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이터널스'는 1일 오전 9시 30분 기준 누적 관객수 300만503명을 달성해 7월 개봉한 '블랙 위도우'의 누적 관객수 296만을 넘어 섰다. 이는 '블랙 위도우'보다 더 빠른 수치이자 마블의 새로운 흥행 스코어 달성 및 올해 외화 최고 흥행작 1위에 오른 기록으로 그 의의를 더한다. '이터널스'는 연일 최단 흥행 파워를 선보이며 극장가에 남다른 활력을 불어 넣었을 뿐 아니라 마블의 새로운 페이즈를 여는 중요한 작품으로 국내 관객들에게 자리매김 하며 절대 놓쳐선 안될 특별한 작품으로 손꼽힌다.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출연했다. 또한 '부산행', '범죄도시', '신과 함께' 시리즈 등에서 압도적인 존재감를 뽐낸 마동석이 길가메시를 연기해 주목받았다.

'이터널스'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