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부터 박상민, 이현, 손예림, 배우 성훈까지 TV조선 주말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 OST에 참여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 OST 제작을 맡은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홍지윤을 비롯해서 가수 박상민, 이현, 손예림과 함께 드라마의 주연을 맡고 있는 배우 성훈의 참여를 알렸다.

주연 배우 성훈은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에서도 '모든 날 함께 해'를 불러서 호평 받은 데 이어, 이번 시즌의 OST에도 참여해 드라마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의 OST는 4일 홍지윤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잘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드라마다.

'보고 또 보고', '하늘이시여', '인어 아가씨' 등을 집필한 피비(Phoebe, 임성한) 작가의 6년만 복귀작으로, 앞서 방영했던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1'은 TV조선 드라마 역사상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결혼작사 이혼작곡 시즌 2'는 6월 12일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