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현./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박주현./ 사진제공=935엔터테인먼트
배우 박주현이 다양한 행보를 이어나가며 대세 배우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박주현은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출연하는 작품마다 남다른 캐릭터 소화력으로 뛰어난 연기력을 입증하면서 잇따른 러브콜을 받았으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드는 바쁜 연기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연기 활동 외에도 화보 및 광고,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행보를 펼치며, 박주현이라는 배우를 단기간만에 각인시켰다.

박주현은 배우로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였을 뿐 아니라 스타성도 겸비해 대중들을 사로잡았다. 아울러 개인 유튜브를 개설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있는 그는 트렌디한 라이프와 패션들을 공유하며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또한 단단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그의 마스크는 수많은 배우들 속에서도 대체불가 한 독보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 안정적인 연기로 오봉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면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박주현은 연기력, 트렌디함(스타성) 그리고 독보적인 마스크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대세 배우로서 관심이 나날이 증폭되고 있다.

박주현이 출연하는 '마우스'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30분에 방영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