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JTBC '알고 있지만' 출연 확정
한소희화 로맨스 호흡
배우 송강./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송강./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송강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해 연말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에 이어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 tvN ‘나빌레라’로 쉬지 않는 연기 변신을 이어가고 있는 송강이 이번엔 아찔한 청춘 로맨스 주인공으로 돌아온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새 드라마 ‘알고있지만’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의 하이퍼 리얼리즘 로맨스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송강은 누구에게나 친절하고 유쾌하지만, 사실 타인에게 무관심한 비연애주의자 박재언 역을 맡았다. 유나비(한소희 분)를 만나 묘한 감정을 느끼고 변화해가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비주얼부터 분위기까지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송강의 캐스팅 소식은 원작 팬들은 물론 그의 차기작을 기다리고 있던 수많은 이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아하면 울리는’을 통해 로맨스물에서만 볼 수 있는 그의 색다른 매력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한차례 흔들었기에, ‘알고있지만’에서 그려질 치명적인 모습에 대한 기대는 더욱 커져가는 상황이다.

이처럼 작품마다 다채로운 이미지 변신을 꾀하며 독보적인 대세 행보를 걷고 있는 송강. 매력적인 비주얼과 개성 있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늘 새로움을 선사해 주고 있는 그가 ‘알고있지만’에서는 어떻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알고있지만’은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