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송커플 '베스트커플상'
박은빈 "열렬히 사랑한 덕분"
김민재, 박은빈에 "감사하다"
'베스트 커플'로 선정된 배우 박은빈, 김민재/ 사진=SBS 캡처
'베스트 커플'로 선정된 배우 박은빈, 김민재/ 사진=SBS 캡처
배우 김민재와 박은빈이 '2020 SBS 연기대상' 베스트 커플상을 차지했다. 31일 오후 열린 '2020 SBS 연기대상'에서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섬세한 로맨스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이날 함께 무대에 오른 박은빈, 김민재는 한 쌍의 아름다운 연인처럼 훈훈한 비주얼 케미를 뽐냈다.

먼저 마이크 앞에 선 박은빈은 "열렬히 사랑해주신 분들 덕분에 이 상을 받았다"며 "준송 커플을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송화와 준영에게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 덕분에 좋은 영향을 받고 행복할 수 있었다"며 "좋은 분들도 많이 만날 수 있었다. 예쁘고 섬세한 글귀로 류보리 작가님, 항상 깊은 고민을 함께 해주신 감독님들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언급하지 못한 많은 부분에서 예쁜 장면을 만들기 위해 애써주셨다"며 "숨가쁜 현장에서 항상 마스크 착용해주시고 직접 방역해주시고 각고의 노력을 기울여 주셨다. 내년에는 서로의 웃는 얼굴을 확인할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으로 "함께 연기한 김민재 씨. 피아니스트 박준영으로서 완벽하고 멋진 파트너를 만나서 다행이었다. 함께하는 동안 많은 게 고마웠다. 덕분에 즐거웠다"며 "행복의 기운이 재밌게 봐주신 여러분들에게 향했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민재는 "이하동문"이라며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빈씨 가 스태프분들 이야기해주셨는데 저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의 파트너 은빈씨에게도 너무 감사했고 행복했다"고 했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