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헌,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 출연
함께 나오는 허동원, 코로나19 확진 판정
솔트엔터 측 "대비 차원 차 검사 받을 예정"
배우 김주헌. /텐아시아DB
배우 김주헌. /텐아시아DB
배우 김주헌이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허동원의 코로나19 확진 판정과 관련해 "해당 배우와 촬영 기간 내 접촉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텐아시아에 "김주헌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허동원과 접촉하지 않았다. 그러나 대비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도도솔솔라라솔'은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다양한 알바를 섭렵한 자유 영혼 선우준(이재욱 분)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물이다.

김주헌은 극 중 번아웃 증후군으로 웃음과 의욕을 잃은 정형외과의 차은석 역을 맡았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사진제공=KBS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사진제공=KBS
앞서 '도도솔솔라라솔' 측은 이날 텐아시아에 "허동원이 금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배우를 포함한 스태프들이 신속히 검사를 받도록 조치를 취했다"면서 "결과가 나올 때까지 촬영을 중지한다. 촬영 재개 및 방송 등 차후 일정을 논의함에 있어서도 배우, 제작진의 안전 확보와 감염 예방을 최우선으로 고려할 예정"이라고 이야기했다.

허동원은 연극 '짬뽕'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서성종에 의해 2차 감염된 것으로 확인됐다. 이어 배우 서이숙도 허동원과 '도도솔솔라라솔' 촬영 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