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가수 김종민의 열애에 소속사는 신중한 입장이다.

김종민은 지난 16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 출연해 현재 열애 중임을 암시하는 말을 해 화제가 됐다.

방송에서 김종민은 멘탈을 지키는 방법으로 "다른 데 신경 안 쓰고 나한테만 집중한다"고 밝혔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어떤 말을 해도 멘탈이 안 흔들리냐. 그러면 시원하게 여자친구 이야기 좀 해달라"고 농담을 건넸다.

특히 전현무는 "(김) 종민이랑 같이 아는 형 김 모 씨가 있는데 그분한테 들었다"며 "(김종민 여자친구의) 이름, 얼굴, 나이, 직업까지 이야기해서 나는 다 알고 있다. 우리 프로그램을 위해서 오픈해달라"고 부탁했다.

이를 들은 김종민은 "입 싼 형이 있다"며 당황해했다. 전현무는 "얼마나 된 거야? 내가 볼 때는 결혼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는 거 같다. 종민이가 원래 다른 프로그램 했을 때도 결혼 생각이 없었다"며 알고 싶어했고, 김국진 역시 "진짜 있구나? (김종민이) 연애 인정하는 건 나 처음 봤다"고 신기해했다.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이에 김종민은 "연애를 인정하는 건 아니"라면서도 자신을 몰아세우는 멤버들에게 결국 "인정한다. 그만하자"라고 말했다. 이후 전현무는 자신이 한 말이 거짓말임을 밝히며 "김종민 멘탈이 진짜 약한 게 나 다 뻥친 거다. 들은 거 하나도 없다. 그냥 소문 듣고 지어낸 것"이라고 해명했다.

김종민은 권은비에게 "현재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라고 날카로운 질문을 받았고, "저는 무조건 사랑은 결혼을 전제로 한다"라고 쿨하게 답했다. 권은비, 문정현은 "여자친구 분 감동받겠다"라고 함께 기뻐했다.

이와 관련해 코요태 소속사 관계자는 17일 텐아시아에 "개인 사생활이라 알고 있는 바가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더불어 멤버들 중 김종민만 관리하는 개인 매니저가 따로 있다고. 소속사의 확인 불가능으로 김종민의 열애와 결혼 여부는 애매모호하게 미궁에 빠졌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