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맛녀석
THE 맛녀석
김준현이 고기 집게 집착으로 폭소를 안겼다.

<THE 맛있는 녀석들> 공식 유튜브에는 첫 방송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준현,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솥뚜껑 위에 돼지고기를 구우며 식사 준비가 한창이었다. 고기 굽기는 당연히 김준현의 몫이었고, 다른 멤버들은 신기한 듯 옆에서 지켜보고 있었다.

그러나 김해준은 데뷔나 경력으로 보아 대 선배인 김준현의 요리하는 모습에 안절부절못한 모습이었다. 이에 문세윤은 “지금 미안해하지 않아도 된다. 준현이 형 지금 신난 것이다. 준현이 형 집게 뺏으면 화낸다”라며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직접 보여주겠다는 듯 김준현 옆으로 다가가 “형 제가 구울게요”라고 말하며 집게에 손을 올렸다

그러자 김준현은 팔을 뿌리치며 “아이! 뭐 하는 거야?”라고 극대노 했고 이를 본 김해준은 신기한 듯 웃음을 보였다.

김준현의 반응이 예상했던 모습과 딱 들어맞자 문세윤, 황제성, 김해준은 눈빛을 주고받기 시작했다. 이어 장난기가 발동한 황제성이 “형 집게 저 주세요”라며 한 번 더 손을 뻗었고, 김준현은 “야 이 자식아! 너 뭐야?”라고 소리를 버럭 질러 폭소를 안겼다.

김해준도 김준현을 놀리기 위해 뒤에서 준비 중이었다. 그러나 분위기 파악이 빠른 문세윤이 “한 번 더 하며 다음 상황을 모르겠다”라며 눈치를 주자 김해준은 “타이밍이 지금이 아니다”라며 뒤로 빠져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오늘 저녁 8시 코미디TV에서 방송되는 <THE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식당 주인도 놀란 김준현의 곱창 굽기 실력이 공개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