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니 TV '야한 사진관' 캡처
사진=지니 TV '야한 사진관' 캡처
배우 주원이 중심축 역할을 해내며 극의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9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에서는 봄(권나라 분)과의 과거 인연이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기주(주원 분)의 하루가 그려졌다. 앞서 기주는 봄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이 가운데 기주는 두칠(최민철 분)이 체포됐지만 석연치 않은 남구(음문석 분)의 행동에 걱정을 내비쳤다. 또한, 폭주 직전인 남구를 막아선 기주는 그의 사연을 들어주며 나름의 위로를 건네 둘의 끈끈한 관계를 체감케 했다.

이어 기주는 봄과 첫 데이트에 나섰다.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봄이 그린 그림을 보고 장수를 떠올렸다. 혹시나 하는 생각에 봄을 장수라 불렀고, 자신과 똑같은 낙인을 확인하자 기주는 벅찬 듯 봄을 끌어안아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기주는 망자의 문을 통해 들어선 윤철(박두식 분)이 봄을 찾자 깜짝 놀랐다. 윤철의 절규에 튕겨 나간 기주는 봄을 걱정했고, 여기에 단명의 저주를 봄이 알게 되자 당황해 앞으로 기주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했다.

이처럼 주원은 인물 간의 관계성을 디테일한 연기로 선보이며 극의 중심을 이끌어갔다. 남구가 흔들리는 순간에 그를 잡아주는 기주를 신뢰감 있게 구현했고, 특유의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무거웠던 분위기를 환기했다.

봄과 함께할 때는 그 누구보다 소중하고, 사랑하는 이를 대하듯 부드러운 눈빛과 표정으로 장면을 더욱 설레게 완성했다.

주원 주연의 지니 TV 오리지널 '야한(夜限) 사진관'은 매주 월, 화 밤 10시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 ENA에서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