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사진=텐아시아 DB
고경표 /사진=텐아시아 DB
배우 고경표에게 입금이 완료됐다. 그는 슈트를 입은 아나운서로 돌아온다.

고경표는 오는 5월 1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출연한다. '비밀은 없어'는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고경표 역)이 열정 충만 예능작가 온우주(강한나 역)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극 중 고경표는 울트라 FM 아나운서 송기백을 연기한다. 송기백은 메인 뉴스 앵커 발탁을 목전에 앞둔 8년 차 아나운서다. 하지만 감전 사고를 당한 뒤 눈과 혓바닥이 돌아버린다. 통제가 안 되는 입으로 팩트 폭격을 쏟아내는 아나운서가 되어버린 것.

고경표는 엄마 친구 아들 이미지를 벗고 제대로 웃길 준비를 마쳤다. 비밀 없이 다(?) 보여줄 그의 파격 연기 변신이 예고됐다. 또한 고경표는 '비밀은 없어'를 통해 강한나와 호흡을 맞춘다. 강한나는 시청률이 밥 먹여주는 예능작가 온우주로 변신한다. 우주는 세상 어떤 일도 안 괜찮다는 법이 없는 투머치 긍정과 힘내서 열심히 하면 다 된다는 열정으로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중 '계' 같은 예능 작가직을 12년이나 버틴 인물.
고경표 /사진제공=SLL·키이스트
고경표 /사진제공=SLL·키이스트
'비밀은 없어' 제작진에 따르면 고경표와 강한나의 호흡은 다채로운 재미를 안겨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현재 '비밀은 없어' 1차, 2차,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상황. 공개된 티저 영상만 봐도 고경표, 강한나의 연기를 비롯해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을 엿볼 수 있다.

제작진은 "마음에 없는 소리가 안 되는 기백은 정말 진심과 진실만을 쏟아내 웃음뿐 아니라 속이 뻥 뚫리는 카타르시스까지 선사할 것"이라면서 "이런 기백과 얽히는 우주 역시 12년 차 짬에서 나오는 예능적 바이브로 시청자 여러분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드릴 예정"이라면서 "도합 20년 차 방송국 밥을 먹은 두 사람이 손잡고 나락에서 탈출하는 반전 인생을 만들어낼 수 있을지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고경표는 일명 '입금 전후'가 확연하게 드러나는 사진을 통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고경표는 '다이어트의 아이콘'이라고 불리기도. 고경표 본인 역시 해당 사실을 잘 알고 있었다. 그는 "다이어트 아이콘 짤을 알고 있다. 그 짤로 유명해지면서 '고경표 살 잘 뺀다', '살 잘 빠지는 사람인가 보다'라고 하는데 모두가 아는 노력과 고통을 감수한다. 저도 살 빼는 게 너무 힘들다"라고 털어놓기도 했다.

"유명한 짤처럼 행복했다. 다른 것에 욕심을 많이 내지 않지만, 먹는 거에 있어서는 잘 안 아끼려고 하는 편"이라는 고경표. 그는 '비밀은 없어'를 통해 입금 완료된 모습을 선보인다. 캐릭터만 만나면 변신에 나서는 고경표다. 고무줄 몸무게처럼 마성의 매력을 뽐내는 고경표의 입금 완료된 또 다른 모습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