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 캡처)
(사진 제공 =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 캡처)
‘소년시대 삼각자’ 배우 윤태하가 남다른 입담을 뽐내며 ‘입담왕’ 윤기원을 제압했다.

배우 윤기원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 (금술한잔)'에 OTT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에서 ‘삼각자’ 액션으로 눈길을 끌었던 배우 윤태하가 출연했다. 까마득한 후배의 방문에 윤기원은 “결혼 안 했죠? 아이도 없고?”라며 K-호구조사에 들어갔다. 이에 윤태하가 “네 없습니다”라고 답하자, 윤기원은 “결혼 안 했는데 아이가 있는 경우가 왕왕 있어서 물어보는 거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윤태하는 “제가 최근에 받은 질문 중에 제일 별로인데…”라며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새싹 유튜버 윤기원에 윤태하는 “선배님이 가장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실망입니다. 진행하는 게 약간 올드하신 것 같습니다”라며 거듭 맹공격을 펼쳤다. 결국 윤기원은 “미안하다고 사과를 해야 되겠냐. 나라고 맨날 재미있을 수 없어. 우리는 그냥 올드하게 가는 거야”라고 자폭하며 쉴 틈 없는 티키타카를 보여줬다. 윤기원의 후배 사랑이 돋보이는 윤태하 편은 ‘티앤아이TV(금술한잔)’ 번외편에서 만날 수 있다.

티앤아이컬쳐스 소속 배우 윤기원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티앤아이TV(금술한잔)’은 금요일 밤 초대 손님과 술 한잔을 하며 취중 토크를 나누는 방송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