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지난 5년의 서사를 총망라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미니소드: 투모로우)로 컴백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일 오후 6시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와 타이틀곡 ‘Deja Vu’(데자뷔)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정규 3집 이후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이번 앨범에서는 과거의 약속을 기억해 내고, 함께 약속했던 ‘너'를 찾으러 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너와 함께하는 내일이 곧 희망이자 구원'이라는 이들만의 구원 서사가 앨범 전반에 반영됐다. 신보의 시작을 알리는 '내일에서 기다릴게 (I’ll See You There Tomorrow)'를 통해 재회에 대한 믿음을 노래하는 이들의 이야기는 미래에 대한 희망('- --- -- --- ·-· ·-· --- ·--')과 데자뷔처럼 느껴지는 너와 다시 만날 미래('Deja Vu'), 서로가 함께하는 기적 같은 인연의 소중함('Miracle (기적은 너와 내가 함께하는 순간마다 일어나고 있어)')으로 이어진다.

지난달 30일과 31일 공개된 ‘Deja Vu’ 뮤직비디오 티저는 감각적인 영상미로 화제가 됐다. 두 편의 티저 영상은 시네마스코프(와이드스크린 방식의 영화)에 가까운 약 2.55:1의 화면 비율로 인물과 공간감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모노톤과 컬러 화면이 교차하는 연출에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더해져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